유용한정보

푸키의 냉장고정리 냉동고정리 수납함

lemonBB 2011. 5. 18. 15:53

                                      냉장고 정리 전 
        젤 윗칸은 된장 고추장 생강 기타등등 내키가 작으므로 자주꺼내지 않는아이들로
놓고 사용하였고 두번째칸에 있는 반찬통은.. 냉장고 바로앞에 식탁이 있지만.. 하나씩 꺼내기 상당히 번거로웠다. 


투명한 수납함을 이용해서  정리하였다 안에껄 꺼내려고 겉에꺼 하나씩 꺼내서 안에껄 꺼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고..
반찬도 한번에 쑥~ 꺼내서 먹고 다시 담아서 쑥 넣어노면 되니.. 너무 좋다
중간에 칸막이를 설치할수있고 뺄수도 있다.

냉동실도 수납함을 이용해 정리해 두었더니.. 안쪽 깊숙한 곳에 머가 있는지 한눈에 볼수 있어.. 냉동고에서 넘 오래되서
버려지는 음식이 없어질꺼 같다. 


요렇게 쑥~ 빼서 안쪾에 있는 만두를 꺼내서 먹었다.. 이렇게 편할수가.. 
시누 집들이 하면 주려고 2배로 구입했는데 정리하다보니 내가 다 썼네..
다시 재 구입 해야겠다.



냉장고정리수납함 아무데서나 구할수 없는 제품이에요
블로그 공동구매로 구입한건데

이제는 판매처 자체적으로 공동구매를 하네요


2011년 9월 19일 월요일 오전 10:00부터  준비된 1000개 소진시까지만 판매한다네요

원래 분기에 한벌꼴로 공구하는데 이버엔.. 문의가 많았는지 어쨌는지..

빨리 공구하네요

 

지난번에 오후3시전에  공구가 끝나버렸는데..

 

이번에 노치지 마시고 공구시작하자마자 바로 구매하세요

http://www.changsinmall.com/src/products/products_list.php?product_category_id=166

 

위주소로 가면..볼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