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2011.05.07 01:20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보시다시피 주택가 안에 있어.. 찾기는 힘드실꺼에요..
역시 맛집들은 숨어있어... 그냥 지다가다 본 곳이라면.. 절대 안갔을지도..
신랑회사가 근방이라..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어.. 가본곳입니다.
 


닭고기는 마니커 우에우에우~~ 라는 노래도 있죠..질 좋은 마니커 생 닭을 쓰는거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 밤 11시까지라네요..
 


생닭이 통째로..올라가 있습니다..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생닭이라.. 참 좋아여~~ 


메뉴판입니다.. 1인분에 마넌!! 인천닭갈비집 치곤.. 싼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양이 많습니다.. 신랑이랑 둘이가서.. 닭갈비2인분에 사리하나에 밥 두개 내지는 한개 비벼먹는 우리로썬..
이곳에 가면 닭갈비 2인분에 밥 한개 비벼도.. 배부른 정도?
 


밑반찬입니다..
쪼오기 보이는 고추장.. 맛이 약간 특이해서.. 신랑은 차암 조아라 합니다..
머 저도 상추쌈에 닭갈비올리고.. 양파를 고추장에 찍어서.. 올리고.. 쓰읍.. 
 


닭들이 맛있게 익어 가고 있군요..  


막국수입니다.. 비빈후 모습이에여.. 언능 먹고싶어서. 사진찍는걸 깜빡했다가.. 비빈후 찍었네여..
새콤시원합니다.. 


이곳은 볶음밥이 약간 특이한게.. 계란을 넣습니다.. 그래서 볶음밥이 더 고소하고 맛있는거 같습니다.
  


짜쟌~~ 적당히 눌어붙었으니.. 냠냠 먹어야 겠지요..
신랑이 여기말고 다른곳은 맛이 없다고..했었는데.. 처음엔.. 다른데나 마찬가지지 머.. 하고 생각했다가..
신촌시내에 나갔다.. 닭갈비 한번 먹어보고.. 닭냄새에.. 윽!! 맛도없고.. 그 이후로..
이집이 짱 맛있는 집이라는걸 깨달았습니다. 그 이후로 동네에 사람도 많은 닭갈비 집이 있길래.. 거기도 한번 가봤는데.. 나름 괜찮았지만..
이집 못 쫓아 오는거 같더라구여..
그래서 앞으로 닭갈비는 이집으로만 가렵니다.. 아! 근데 여긴 사장님은 굉장히 친절하신데..
서빙하시는 분들이 약간 불친절합니다.. 딱히 불친절한건 아닌데.. 웃지를 않습니다.. 고건 감안하시고 가보세요~

주소는 인천 서구 연희동 685-8 입니다
전화번호; 032-565-9092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 춘천호반닭갈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레몬봉봉님의 블로그 lemon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