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후기

냉동실정리 냉장고정리 [두두월드-실리쿡]냉동실문짝수납용기

lemonBB 2012. 3. 21. 02:43

평소에 두두월드 냉장고문짝수납용기 (실리쿡) 관심을 갖고 있었어요
다만,몇가지가 보완되길 바라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두두월드에 가입을 해놨었는데 체험단에 신청하라는 메일이 왔답니다.
몇가지 보완되길 바라던것도 보완되서 더욱 좋아졌고
평소에 눈여겨 보던 제품이라.. 냉큼 신청하였지요~~

드디어 기다리던 실리쿡용기가 도착하고 얼른 냉장고 정리에 들어갔답니다.

 

저희집 냉장고는 이승기가 선전하는 삼성지펠 그랑데스타일 841L 입니다.
저처럼 하고싶으신분들은 실리쿡갯수 참고해주세요

 




  냉동 젤 윗칸은 1호하프 3개 또는 2호중 4개+3호소 4개 의 용기를 넣을수 있답니다
저는 1호하프3개 정리했는데 작은아이들로 정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중4개와 소4개를 넣어서 정리해 보세요      
나머지칸들도 빈공간이 조금 있는데 그런곳에 3호나 2호를 넣어도 좋아요
저는 넣고빼기 편하게 큰아이들로 3개씩만 정리했답니다.
                                         

 

 



냉동실문짝 젤윗칸을 2호중4개 3호소4개 정리했을때 모습이에요

 


 


 마늘,버터,치즈를 요렇게 잘라서 보관해 두면 사용할때 편하답니다..

그전엔 불투명한 통에 넣어서 어딨나 백날천날 찾고있었는데
실리쿡에 담아서 문짝에 끼어놓으니 장시간 문열어둘 필요도 없궁
편하답니다.

 

 

 



저는 고구마랑 감자를 요롷게 잘라서 냉동실에 보관하거든요 국이나 카레만들때 사용해요
고구마는 카레만들때 넣으면 카레가 달달해지면서 맛있어져요.  제가 카레를 별로 안 좋아해서 요렇게해서 먹어요 ^^*

 


냉동실정리수납함안에 정리해 보았어요 왼쪽껀 15센치 오른쪽껀12센치짜리 수납함인데
15센치안엔 3호(소) 가 2개씩 10개쯤 들어갈꺼같아요  12센치안엔 1호(하프)를 넣었구요 옆에 공간이 남아서
다른것도 수납할수 있어요
식재료를 이렇게 한눈에 깔끔하게 보이도록 정리를 하니 얼른 요리가 하고싶어지는데요

 


1호 하프 안에는 냉동과일을 넣었어요
갈아먹는다 갈아먹는다 하면서도 봉지에 쌓여있으니 항상 고대로 였는데
이렇게 한눈에 쏙 보이고 찾기 편하니.. 앞으론 자주 갈아마실꺼같아요

 


중간에 큰수납함이 있는데 요기엔 가로로  1호(대)2 + 2호(중)1개가 맞네요

 


 


파와 오이를 세워서 보관해봤어요 한눈에 쏙 보여서
 냉장고를 오랜시간 열어두고 이리찾고 저리찾고 할 필요가 없어요
 냉장고를 30초간열었을때 올라간 온도를 다시 내리려면 1분30초가 넘게 걸린다네요 ㄷㄷ;;
다음달 전기세가 줄어들겠네요 룰루랄라~~

냉장문짝밑에서두번째칸에는 받침이 앞에4개 뒤에 4개가 들어가는사이즈에요
큰소스병이 많아 4개만 넣었어요 받침2개는 파와 오이가 잘 보이도록 잠시 뒤로 숨겨두었답니다~ 

 


냉장문짝 젤 윗칸은 키가작은 저에겐 잘 보이지 않는 공간이에요 허접한 박스를 뉘어놨었는데
 요로케 받침을 이용하니 한결 깔끔하고 멋스럽네요
장트라블타인 저에게 꼭 필요한 유산균과 기타 짜잘한 1회용소스들이에요
삼성지펠그랑데는 두번째칸안에 굴곡이있는 칸이 있어요 그래서 받침이 앞뒤로 3개씩뿌니 못넣어요
마요네즈와 허니머스터드 받침을 이용해 요렇게 뒤집어노으니 정말 편하네요~
먹을때마다 힘들게 팍팍 칠일도 없고!! 조으다 조으다~정말 조으다~

 


엄마가 주신 양념병이에요 요아이가 이쁘긴한데..
저 콜크마개가 뜯기고 요리하다보면 물묻은손으로 만지게 되는데
그럴때마다 찝찝하더라구요  

 


실리쿡 3호(소)에 넣으니 딱 좋아요

 


빨래찝개로 찝어놓은 모습을 보니 부끄럽네요  *--*

 


특1호(대), 1호(대) 
요로케 정리해 놓으니 너무너무 좋아요

실리쿡에 정리하다가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맛소금과 설탕은 유통기한이 없다는거!!
그래서 제조일자만 표기한다네요~

 

특1호(대)
당면,국수면,파스타면을 실리쿡에 담아봤어요 파스타면이 쫌더 긴데..
억지로 끼워넣으니 들어가긴하네요 ㅎㅎㅎ
두두월드에서 파스타면 용기를 하나 만들어 주심 좋을꺼 같아요 ^^
너무너무 깔꼼하고 이뽀네요~

 


평소에 여길 열때마다 덜컹덜컹 거려서 항시 조심조심 열었어요 
그리고 간장이나 참기름이나 쓰고나면 옆으로 흘러서 찝찝했었어요
 

 


양념병 받침 수납용기를 이용하니 마음껏 팍팍 열어도 되고
밑으로 흐를까바 걱정 안해도 되고 너무 편한거 있죠?

 


서랍안에 잡동사니들이에요
항상 이곳이 꼴베기 싫었거든요 투명통 사서 정리하고 싶었지만
맘에 드는게 실리쿡뿐이 없었어요
결국 실리쿡으로 정리했답니다

 


너무 깔끔해요
마음에 쏙 들어요 단추들도 뚜껑이 있는 실리쿡으로 정리하니 없어질 위험걱정없고
한눈에 보이니 찾기도 쉽고 와땁니다요

 


고무줄기타리본들,실삔들,단추들 1호하프 정리했어요

 

주방 한켠에 자주쓰는 베이킹소다와 잡동사니통과 제가 좋아하는 사탕통을 놨어요
베이킹소다는 야채나 과일 씻을때나 청소할때나 제가 자주 이용하는 아이랍니다..
실리쿡에 담아서 사용하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그전엔 입구가 커서 한꺼번에 와장창 나와버려서 조절이 잘 안됐었는데
실리쿡3호(소)에 담아두니 양조절도 너무 편하네요


전에 나왔었던 제품은 입구부분이 날카롭고 얇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그것들만 보완되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거같아요

두께도 두껍고 입구부분도 매끄러워 아주 좋아요
1호하프와 2호중 3호소 는 아직도 입구부분이 살짝 날카롭긴하지만
손을 베일정도로 날카롭거나 그렇진 않아요
요즘 타회사에서도 주황색뚜껑으로 비슷하게 나오던데
친구네집에 있어서 직접봤는데 너무 너무 얇고 뚜껑에 색깔이 있어서 이뻐보일수도 있지만
위에서봤을땐 안이 안보이니 불편할꺼같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실리쿡이 젤 조으다~~


그중에서도 더 좋은건요
페트지수납용기 요거랍니다.
환경친화적이라는거에요

 


 

 




제품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아니면 검색창에 두두월드나 실리쿡을 검색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