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가죽 소파구입완료 (면피)

lemonBB 2010. 8. 19. 09:38



면피소파를 찾아 어언~~오만리..

소파를 사려고 검색신공을 발휘했더니.. 한번 방송에서.. 가짜천연가죽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면피면피 노래를부르며 보러 다녔어요..

 

일반 매장가면.. 맘에 드는게 없고..면피다 보니..가격이 ㅎㄷㄷ;; 하고..

중국산은.. 갠적으로 싫어라 하고..레테에서 유명한 중국산 하양거는..때도 탈꺼같고..

등이 낮아서..불편해 보였어요..

 

예전에 다니던 회사언니신랑이 가구점에서 일했었는데..

그오빠가..말해준 회사가 있었어요.. 유명하진 않은데;;

여기소파 괜찮다고..정직하다나 머라나  얼핏 지나가는말로 했던걸.. 기억해 뒀었죠 흐흐~~

그리고 검색해 봤더니.. 여러상품이 있었는데.. 이 상품이 젤로 눈에 띄었어요

카우치인가? 그건.. 20평대인 집에 너무 클꺼같구..

다른곳에서 3인용 면피소파 레드색상 봐둔게 있었는데.. 넘 사이즈가 작은것도 있고..

직원때문에 맘상해서..그건 포기하고..

요넘으로 선택했어요.. 집이랑..매장이랑 멀어서..여름휴가 하루 갔다왔는데..간김에 매장들러서

앉아봤는데..부들부들하니 좋드라구요 오빠랑 엄마랑.. 좋다고~~하여..

원래 스툴이 같이 있는건데..얘기 잘해서.. 스툴빼고.. 가격은 쫌 더 착하게 해서..장만했씁니다..

소파는 블랙찾고 있었구요..(언니네 보니깐..4년썼는데 베이지였는데 진짜 때타가지고 드러워 보여요)

이사갔을때..좌우구분없는 제품으로.. 면피로.. 그리구 국산으로.. 저렴하게 장만했습니다..

일단 엄청 편해요.. 앉는부분이 쫌 넓어서.. 아빠다리해도 괜찮아요..

뒤로 팍 기대서 티비봐도 되구요.. 가로 3000 이라.. 엄청 넓어서.. 둘이편하게.. 양옆으로 누워서 봐도..

지장 없네요~~

 

면피란?

소가죽이 원래1cm정도 되는데 그걸 반으로 갈라서.. 모공이 있는 피부겉면 쪽이 면피이고

안쪽이 내피,도꼬가죽,스플라이트?)라고 해요

면피소파일 경우.. 찢어지는 일이 거진 없고.. 땀이나도.. 얘가 흡수를 해서..땀이 안차고..

도꼬가죽이나 레자일 경우.. 자주접혀지는부분이..얼마 안가.. 갈라지고..땀차고..등등..

 

근데 요즘은..도꼬나 레자도 땀 안차게 잘~~ 나온다고 어떤 가구점 아저씨가 얘기를 해 주시더라구요

 

 

울 동네 근처에 어떤 가구점을 방문했는데 소파 가죽도 부들부들 좋구..가격도 착하고..

근데 메이커 없고.. 거기서 직접 제작한다면서..제작하는 룸도 보여주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사려고 했죠.. 이쁘구 싸고 면피라서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확인했죠 면피맞죠? 면피가 소가죽 겉에피부쪽 맞죠?했떠니..

이 점원이.. 말장난을 하더라구요 면피는 소 안쪽이에요.. (점원이 그딴걸 모를리 없고)

아..이새끼가 말장난하는구나..라는 스멜이 ~~ 느껴져서.. 말도 안하고 그냥 쌩까고

나와버렸어요;; 울 엄마.. 내딸 어디갔냐고.. 막 찾고.. ㅎㅎㅎㅎㅎ

열분들도 일반매장가서 이상한 제품 속아서 사지마시고 면피 사실려면 잘 알아보고 사세요..

그리고 이름없는거 사면..매장에 진열된 상품이랑 가죽틀린거 오는 경우도 있대요..


요건 홈에 걸려있는사진



'결혼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혼인신고 하기!  (0) 2011.04.08
맞춤폐백 완료  (0) 2011.03.22
내가 결혼할 부평관광호텔컨벤션센타예식장  (2) 2010.07.13
2009.3.21 프로포즈  (0) 201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