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출산

오메가3

lemonBB 2011. 7. 26. 18:24

오메가3 많이 들어본 영양제 이름이네요
일단 몸을 좋게 만들기 위해서 먹어두면 좋겠죠..

근데 오메가 3는 기름같은거라서 용기가 투명이 아니고 불투명에 담겨져서 나오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빛을보면 내용물이 변질될 수도 있다고, 그리고 외국꺼 살때는 우리나라 들어올 때 비행기로 왔는지 배로 왔는지도 중요하다고 해요
 배로 운송하는 중에 적도부분을 지나오면 열을 받아서 내용물이 변질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근데 이 오메가 3는 임신중에는 먹지 않는게 좋아요 피를 묽게 만들어서..나중에 혹,,분만중에 출혈이 있을때 피가 응고 되지 않을수 있어서
임신중에 먹지말아야한다네요
그리고 오메가 3는 위험도 등급 c 이고...임신성 고혈압으로 먹는 혈압약과 같은 등급이라네요

오메가 3는 참치류인 생선이나...물범 에서 추출 하는데..체내 납이나 수은이 축적 될수 있기땜에...안드시게 좋아요.

근데 임산부용 오메가3가 있어요 식물성 오메가요 아는사람은 네오브렌 이라는 비타민이랑 오메가 합쳐진거 먹었다네요.
임신 전에부터 먹기 시작했었는데 그거 먹으니까 머리가 굉장히 맑아지고 눈이 밝아진다고 하네요
첨에 산부인과에서 임산부들 먹는걸로 판다고 알고 먹었대요
그래두 임신 5개월부터 먹었다네요,,,
나중에 출산때 출혈 위험 걱정되시면 막달엔 먹지 않는게 조아요 ~
참고 하세요